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양역에서 저려미하게 쌀국수랑 팟타이를 먹을 수 있는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맥쥬한잔

식당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민폐같아서 못찍었다 ㅠㅠ

일단 메뉴판은 사진과 같다!

표지는 광고 스트.


쌀국수 - 개인적으로 매운 쌀국수가 맛있었고, 똠양꿍 쌀국수 시도해보고싶당ㅋㅋ

그리고 내가 항상 먹는 팟타이와 시도해보고싶은 분짜. 분짜 맛 없을까봐 시도를 못하겠다..


볶음밥류도 대단히 맛있거나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고소하고 먹을만함.


그리고 반미세트 시켜보고싶으데!! 다음에 혼자 가서 먹어봐야지ㅋㅋㅋ뭔가 포장하고싶다.


사실 맥주먹고싶어서 간거라서 ㅋㅋㅋㅋㅋㅋ
나는 싱하 한병 까지 시킴!


안녕 오랜만이야 동남아에서는 되게 싸더니 여기서는 클라우드보다 비싸구나?

근데 시원하고 맛있었다ㅋㅋ!


처음 시켜본 소고기 볶음밥
양이 좀 적어 보였는데
역시나 좀 적었지만 고소하고 무난한 맛이었다

 
샤라락 새우 크로켓과 팟타이까지 함께
왜이렁게 사진이 누런지 모르겠지만

나의 최애 팟타이와 바삭바삭한 크로켓도 맛있었다.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서 종종 포장 해 먹거나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시킴.
재방문 의사는 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