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는 점심 비를 뚫고 찾아간 카페마마스


크지 않아서 보통 줄이 있는데.. 비가 와서인지 이날은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메뉴판은 요래요래
우리는 3명이라 샌드위치 3개랑 리코타치즈샐러드로 나눠먹기

 
먼저 나온 리코타치즈샐러드 - 오늘따라 치즈가 많아보인다!
근데 드레싱은 다음부터 찍어먹는걸루 해야겠어 치즈에 다 묻어서 치즈가 넘 짰당다

 
내가 시킨 brt샌드위치
개인적으로 내용물도 많고 다 내스타일이어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 베이컨이 촉촉해서 좋았다.


친구가 시킨 소고기 가지 파니니인가???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는데 내스타일은 아니어씀


터키샌드위치 조금 짜서 내 입맛에는 별루 ㅋㅋㅋ


그리고 청포도 케일 주스 시럽 반만!
딱 반만 넣은게 적당히 달고 좋다!!

가끔 가면 좋긴 한데 사실 엄청 자주 가게 되지는 않는 집ㅋㅋㅋ 나의 아재입맛에는 너무 여성여성하다 히히 샌드위치먹으러 가끔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