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떡볶이보다는 순대나 오뎅을 좋아하지만 -
즉석떡볶이는 다르지 후후

개인적으로 또보겠지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여의도에 비슷한 메뉴와 맛을 내는 집이 생겼다!


정우빌딩 지하에 - 정우칼국수 옆에 있는 조그맣고 오래되어보이는 집. 점심시간에 가면 줄이 있고, 아무래도 작은 집이라서 2명테이블이 많고 - 4명이 넘어가면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할 듯 하다.


뜨라라라 즉떡 4인분 + 군만두 4개!


가격은 요로케 즉떡집이라 많이 비싸지는 않다!


으으음 볶음밥을 꼭 시켜야 겠군 (다짐)


뭔가 맛있음을 표현하고싶었지만 실패했다 ㅎㅎ


감자튀김도!! 너무맛있음 감자튀김 맛집

개인적으로.. 또보겠지 떡볶이랑 전체적으로 맛이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레시피를 따라한건가 싶을 정도 ㅋㅋ 특히 이 감자튀김이 더더욱 그랬다 ㅋㅋ. 또보겠지에서 듬뿍 나오는 가루가 거의 없긴 했지만,  진짜루 비슷한 맛 ㅋㅋ


볶음밥까지 클리어 ㅠㅡㅠ 너무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어버렸다.


같은 건물에 커피기업 스노우커피까지 먹어주면 완벽한 코스ㅎㅎㅎㅎ 헤헤

줄이 길어서 자주는 못오겠지만 가끔 땡길때 올 수 있는 즉떡집이 생겨서 좋다 ^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