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한 작은 중국집 - 금문 중화요리


원래 가려구 간 건 아니고,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음식점 앞을 지나가는 순간 눈에 짜장면이 아른아른 거려서 간택 ㅋㅋ

크기는 크지 않아서 한 2인테이블 5-6에 4인테이블 1-2개정도 들어가는 느낌?


가격은 사진과 같고,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고 1인 세트도 잘 되어 있어서 혼자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나는 간짜장 친구는 잡채밥 그리고 같이먹을 탕수육 소짜를 시켜봅시다


앗 뒤늦게 본 크림새우와 사천탕수육이 뭔가 당기지만 ㅠㅡㅠ 이미 늦었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 정렬이 전혀 맞지 않는 항공샷!
군만두 서비스까지 주셨다.


친구의 잡채밥 - 간이 세보이지 않았는데 의외로 되게 간간하고 맛있었다! 잡채밥 덕후인 친구도 그러저럭 만족했다고.


탕수육 - 약간 전형적인 찹쌀탕수육 맛. 소짜라서 양도 부담 없고 고기도 적당히 실해서 다 비워버렸다 ㅎㅎㅎ


간짜장 - 약간 퍽퍽해서 잘 비벼지지 않았다.  나는 새우 덕후인데 개인적으로 새우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무난무난.


칭따오 - 늘 그렇듯 좋구나아 히히. 깨끗이 비웠다네.


음 간짜장을 안시키고 자장면이나 볶음밥을 먹으러 다시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가까우면. 근데 멀리서 찾아갈 정도까지는 아니구. 근처에 무난하고 부담없는 조그만 중국집 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