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정쪽에서 저녁먹고 - 날씨도좋고 기분도 좋고 와인바에 가고싶어서 걸어걸어 찾아간 여피


어두운 골목에 작은 가게 빨간 네모 간판이 보인다
생각하던 자리가 아니어서 고민하다가 근처에 마땅한 곳이 없어서 착석.


안주메뉴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다! 파스타도 먹을 수 있고 여자둘이 와도 좋을 듯.


잘 안보이지만ㅋㅋㅋㅋㅋㅋ 와인메뉴판
가격이 쎄지 않고 설명이 잘 되어 있었다


"가성비 좋은 와인바"
와인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맥주도 따로 있었군.


바자리밖에 없어서 바자리에 앉았는데, 기분좋게 반겨주는 초와 꽃들 *_*


요 석고상이 작고 센스있어보여서 따로 한 컷 찍었당 ㅎㅎ


와인병에 초를 태우고 태운 흔적
시간만 줄 수 있는 데코


우리가 고른 와인 - 레가도??
ㅋㅋㅋ뭔진 모르지만 드라이한 레드와인인데,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좋았다!


잔에 따라 기본안주 프레첼과 먹으면 음 ~ ㅋㅋ


배가 안고파서 스킨 치즈안주.


훈제치즈 먹어보고싶었는데, 향은 좋았는데 역시 난 너무 짠건 잘 못먹어 ㅠㅡㅠ


델큐브 치즈를 크레커에 올려 스뫀드 치즈는 아주 살짝만 올려먹으니 딱이었다 ♥


그리고 내가 너무너무 반해서 영상까지 찍어놓은 불 들어오는 액자... ♥
티스토리는 영상은 안올라가네 ㅠㅠ


합리적이인 가격에 괜찮은 와인을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기 너무 좋은 집!
가는 길이 조금 멀지만 ~ 소규모로 찾아가면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근처에 오면 다시 갈만한 집인것 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