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에머이
개인적으로는.. 상큼달달한 분짜를 먹고싶을 때 가기 부담없는 보편화된 체인점이다. 마침 신촌에서 보이길래 꽃혀서 먹게됨 히히


늘 같은 초록색 배경에 노란색 글자 간판이다.


메뉴판도 어딜 가나ㅋㅋㅋ동일하지만 - 반쎄오는 본점에서만 된다던데.. 이제 되는 지점도 점점 생겨나는 것 같던데.. 신촌점은 아직 안되더라.
몰랐는데 라임 한 조각을 오백원에 파시네.


사실 난 보지도 않고 분짜를 시키니까 사실 메뉴판이 필요 없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예의상 사진


친구가 좋아하느 볶음밥- 양이작아보이고 흔들렸지만, 의외로 꽤 많고 맛있었다. 길다란 쌀임.


내사랑분짜인데 흠 사실 다른지점보다 야채가 뭔가 적은 느낌. 허연 면이 군데군데 빈틈으로 보이는 것 보니 맞는 것 같다.
개인적으론 죄책감을 덜기 위해 샐러드 처럼 먹는 분짜인데, 아무래도 채소가 적어서 조금 실망했다 ㅠㅡㅠ



띠용 근데 빈접시는 모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다 긁어먹었다.
에머이는 어디든 중간 이상이니까 허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