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훠궈나 마라샹궈에 넘나 빠진 요즘...*_*
분당에 엄청나게 큰 훠궈집이 생겨서 무려 1주만에 두번이나 방문 했다.



한솔프라자 3층 화천하.
3층 전체가 이 식당이어서 엄청 넓고 회식같은 것도 하기에 편할 것 같다.


메뉴판
두번 갔는데 두번 다 런치세트먹고 배터질뻔했다.



요건 안먹어봤는데 짜장면만 단품으로 시켜봤는데!! 완전의외로 존맛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딤섬


딤섬


양념은 양념코너가 따로 있었는데, 나는 원래 마장소스를 좋아해서 코너에 안내되어있는대로 마장소스를 만들었더니 진짜 너무맛있어저 이 소스땜에 두번갔다.
특히 저 고추기름 살짝 넣는게 완전 킬링포인트.


처음갔을때는 5명이서 4인세트 시켰는데도 배터짐.
저 고기 양인 2인분양임.


요건 두번째 갔을때 단촐한 2인분-
아 마라탕 쪽은 혹시 너무 약하면 양념 더 넣어달라고 하면 더 찍하게 만들어 주신다.


세트에 같이 나외는 꿔바로우-
막 바삭바삭 하지는 않았는데, 훠궈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 데리고 오기에 좋은 듯한 사이드!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요 딤섬도 *_* 귀여워


훠궈 다먹고 물냉 비냉 짜장면도 시켜먹어봤는데,
짜장면 극 추천 진짜 추천 매우 추천.
제일 마지막에 먹었는데도 제일 맛있었다.
- 그래서 사진은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