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는날 종종 땡기는 국물있는 음직
여의도에는 닭한마리가 없어서 ㅠㅡㅠ 제일 슬픈 점이다. 왜지 인기 많을것 같은데 아무도 생각을 못하나 ㅠㅠ

여튼. 1인 1 화로를 갖고 먹을 수 있는 왕왕 샤브샤브 고고싱


오늘은 무려 한우샤브로..♥


내 탕에 야채도 많이 넣고 초록초록
 미나리같은 향 나는것은 싫어서.. 달큰한 배추 내가 거의 다 먹었다ㅋㅋ 미안


간장양념도 좋지만 난 아무래도 칠리파.
기본으로는 안나오는데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신다!
한번 주셨을때 듬뿍 했는데도 다 먹어서 리필했당ㅋㅋㅋ



무려 군만두까지 클리어 ㅋㅋ 배터져서 고기가 남아버렸다는. 깔끔한 여의도 샤브샤브집 나는 회사 근처서 국물과 고기가 생각나면 종종 먹으러 갈 것 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