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 좋은 이유중 하나인 수박
나는 완전 수박덕후라서,쥬씨에서 수박쥬스를 대대적으로 광고하길래 주말아침 첫 끼로 먹어봤다 ㅋㅋ.

참고로 내가 수박주스에 반하게 된 계기인 -
고양이똥 카페(증미)의 작년 수박쥬스 ♥


완전 수박 백프로인게 틀림 없었다. 꽃혀서 집에서 해먹어본 수박쥬스


똑같이 맛있었음 ㅠㅡ ㅠ

근데 수박은 자취생 입장에서 껍데기가 너무 많은 음쓰로 나오고 깜빡하면 빨리 상해버려서 자주 못사먹기때무문에 쥬시 수박쥬스가 효자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뎅


띠용 나는 수박큐브를 시켰다. 사진은 위에 수박큐브를 두개정도 먹은 후 ㅋㅋ

수박큐브는 달고 맛있는 수박이었지만

당도 50프로로 해달라고 했던 음료부분은 완전 밍밍했다 ㅠㅠ 얼음이 절반가까이 들어간것 같은 느낌? 맛있게 먹으려면 당도조절을 안하는게 좋을 것 같다.

나는 당을 피하려고 하고있어서 그러기 힘들겠지만 ㅠㅠㅠ



역시 두개 먹고나서 찍음. 배경이너무 별로지만....

다음에는 양이 줄어도좋으니 수박만 갈아달라고 해보고싶닷 ㅠㅡㅠ 이 맛이라면 재구매의사는 거의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