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홍대에서 만났다가 카페 자리를 찾을수가 없었던 우리는 ㅠㅠ 합정 상수에서 보기로 했다

골목 구석에 위치해 있기는 하지만.. 요런 간판을 찾아 들어가면 됨

가격대가 다양한 120가지 와인과 한식 안주와의 조화를 컨셉으로 하는데. 와인이 종류가 없는 것드링 종종ㅋㅋㅋㅋㅋㅋ있었다. 금밤이었는데..!

와인 사진은 별로 없고 음식사진만 ㅎㅎㅎ
떡볶이 생각보다 매웠는데 맛있었다

라면 대박 ㅠㅡㅠ 너무맛있어서 2개시킴

피자 더 대박!
김치피자였는데 김치맛이 살짝 나고 토마토소스와의 조화가 좋았다. 얹어있는 차돌박이도 맛있고 오늘의 베스트메뉴.

해물파전이었나... 이거는 ㅠㅠ 새우가루를 갈아서 넣은것 같은데 멸치맛이 많이 나서 이상하게 손이 잘 안갔다. 기대를 많이한 메뉴였는데 약간 실망 ㅋㅋ

와인 사진이 1도 없는 와인바 후기...
화이트 레드 단거 안단거 스파클링 등등 와인 각 1병 하고 ㅋㅋ 저렴한 가격대로들 골라서 7명이 최종 24만원 나왔으니 적절한 가격대였던것 같다.

총평
★★★.5
왠지 없는 와인이 많아서..?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