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건물에 있는 모다고다그릴
나는 리샨에 가고싶었는데 ㅠㅡㅠ 아쉽지만 모다고다그릴로

우리가 시킨건 - 불고기 정식과 보쌈정식
불고기정식이 15000원, 보쌈정식이 13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보쌈정식에 보쌈 양은 살짝 적었어서
나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정식이 맛있었다 ♥ㅡ♥
불고기 정식에는 된장찌개가 딸려나왔다


보쌈정식은 칼국수나 국밥중 택 1.
칼국수는 슴슴한 간이었고 국밥은 약간 육개장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된장국을 맛있게 먹었다 ㅋㅋ 불고기정식의 승리인가

재방문의사 - 여의도 치고 저렴한 정식이라 내돈내고 먹으러 올 의사가 있다.


댓글